REVIEW

뒤로가기
제목

불만족

작성자 네****(ip:)

작성일 24.01.11

조회 489

평점 1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다들 온라인에서 구매하지 않고, 종로나 브랜드 상품 구매하는 이유를 알게 되었네요. 브랜드의 찍어내는 반지나 종로 스타일의 반지가 아니라 좀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고 싶어서 전에 지나가다 본 브랜드인 레인디어에 주문해 보았는데... 사이즈 교환을 두 번이나 받았네요. 심지어 두번째는 수선비까지 지불 했어요. 첫 번째는 확실히 저희 측의 실측으로 수선 서비스를 받았습니다. 그래도 두 번 실수는 하지 않으려고 링게이지까지 구매해서 측정 후 수선 요청을 보냈더니... 링게이지가 구형이 있고 신형이 있더라구요? ㅠㅠ 저희는 신형으로 측정해서 요청했는데, 레인디어는 구형을 사용한다고 합니다. (온라인 상으로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.) 그래서 재수선을 또 맡겼네요. 반지 맞추는데 온라인으로 반지 맞추기가 이렇게 어려운지 처음 알았습니다. 덕분에 온라인 구매는 다시는 안하게 될 것 같네요. 좋은 학습이 되었습니다... 그리고 수선 후 배송 시에 왜 배송안내를 전혀 해주지 않으실까요...? 심지어 배송 안내를 요청 했으나, 두 번째 수선 물품 배송시에도 안내를 받지 못했네요. 응대는 친절하게 해주신 듯 하였으나,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. 상품이 마음에 든다면 레인디어에서 여러 가지 주얼리를 구매하고자 하였으나, 많이 실망스러운 건 사실이네요. 가격 대비 상품도 그렇게 뛰어난 것 같지도 않고요. 가격 더 얹어서 금으로 하거나,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게 맞다는 생각이 듭니다...

(2024-01-10 15:32: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